top of page

몸캠피씽, (주) 케어라풋 보안 기술로 동영상 유포 차단

몸캠피씽이랑, 사이버 공간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범죄로 범인을 특정하기 어렵고 해외 서버를 이용하는 등 수사가 어려워 범죄가 근절되지 않고 있어 계속해서 피해자를 양산해내고 있습니다.


주로 채팅 앱이나 SNS등을 통해서 접근하고 음란 채팅을 유도합니다. 채팅을 하다가 얼굴을 보고 대화하고 싶다며 영상 통화를 제안하고 음란 행위를 요구합니다. 그리고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 , '화면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등의 이유를 들며 특정 파일을 설치하도록 유도해 피해자의 스마트폰을 해킹하고 '영상 통화를 녹화했고 연락처를 해킹했으니 돈을 보내지 않으면 지인들에게 영상을 유포하겠다'라며 협박해 금전을 갈취합니다.


케어라풋에서는 악성코드를 분석, 서비를 추적하여 피해자의 유출된 주소록을 신속하게 찾아내 주소록 변경 또는 삭제하고 실시간 유포에도 즉각적으로 대응을 하고 있어 2차, 3차 유포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몸캠피싱에 당해 협박을 받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보안 업체를 찾아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동영상 유포를 차단해 협박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주) 케어라풋은 2017년 부터 사이버 범죄에 맞서 불법 사생활 유출, 몸캠피싱, 모바일 데이터 탈취 범죄로부터 피해자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케어라풋의 자체 피해방지 솔루션 및 웹모니터링을 통하여 피해를 예방 및 최소화하는 모든 사이버 범죄로부터 안전한 온라인 생활을 만들기 위해 24시간 노력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사이버범죄 대응센터 운영 365일 연중무휴

(주) 케어라풋 대표번호 1688-7435


조회수 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