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몸캠피싱, 예방이 최선입니다.





몸캠 피씽의 피해자가 되면 촬영물을 이용해 지속적인 협박이 이루어지고 가해자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갖가지 방법으로 괴롭히게 됩니다. 피해자는 잘못인 것을 알면서도 이러한 협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요구를 들어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기도 합니다. 이런 사건에 연루되지 않는 것이 범죄를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위기에 놓였다면 쉬쉬하며 상대방의 요구에 응하기 보다는 주위에 도움을 청해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종종 이런 사건이 외부에 밝혀지게 되면 가해자의 잘못을 탓하기 보다 본인이 자초한 일이라며 피해자에게 2차 3차로 피해르 ㄹ가하게 되기도 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잘못이 있다고는 하나 피해자를 보호해 주지 않는다면 그 충격에 더 큰 수렁에 빠져 삶이 망가질 정도로 피폐해질 수도 있으므로 피해자를 비난하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무분별한 악플은 고소를 통해 처벌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그누구도 자신이 범죄 대상이 될 것이라 예상하지는 못합니다. 매우 교묘한 수법으로 접근하여 빠져나가지 못하게 수작을 걸게 되죠. 이미 눈치를 챘을때는 해결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보통 피해자들은 본인들이 마음을 어렵고 힘든 시기에 사건의 당사자가 되기 쉽다고 합니다. 우울함이나 괴로움 등을 떨치기 위해 소개팅 어플이나 sns 등을 통해 낯선 사람과 대화하다 의지를 하게 되고 그렇게 범죄의 피해자가 되기 쉽습니다.


이런사건으로 매우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우므로 전문가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몸캠피싱으로 고통스럽고 괴롭다면 가해자의 요구를 들어주기 보다는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대응하여 다시 본인의 삶으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주) 케어라풋은 사이버 범죄에 맞서 불법 사생활 유출, 몸캠피싱, 모바일 데이터 탈취 범죄로 부터 피해자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케어라풋의 자체 피해방지 솔루션 및 웹 모니터리을 통하여 피해를 예방 및 최소화하여 모든 사이버 범죄로 안전한 온라인 세상을 만들기 위해 24시간 노력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사이버 범죄 대응 센터 운영 365일 연중무휴


(주) 케어라풋 대표번호 1688-7435

조회수 6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